DRAG
NEWS
가치공간, 넥스트 유니콘을 위한 도약적인 행보 이어져
AUTHOR
가치공간
CATEGORY
VALUEVENUE IN MEDIA
DATE
20.12.02
  • 창업진흥원 주관 창업도약패키지 스케일업 투자유치IR 대상 수여
  • 온-라이프(On-Life) 리테일 플랫폼 구축, 시리즈B 청신호


스토어공유플랫폼 ‘가치공간’이 창업 진흥원 주관 창업도약패키지 스케일업 투자유치 IR(기계 소재, 그린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대회는 국내 유망 스타트업 10개 팀이 선발되어 각 비즈니스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였다.


‘가치공간’은 2018년 창업 후 3,000여 개 스몰 브랜드와 협업하여 오프라인 리테일 시장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였다. 또한 VV(Value View) 라이브 커머스와 VS(Value Share) O4O 공유 공간 플랫폼 개발을 통해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외에도 2020년은 ‘가치공간’이 넥스트 유니콘으로서 발돋움하는 여러 행보를 이어나간 뜻 깊은 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하이서울기업협회에서 하이서울인증기업으로 승인받았으며, 지역 기반 로컬 크리에이터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강원도 창조경제 혁신센터로부터 5천만 원의 지원사업비를 받았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개발사업 ‘시장 확대형 과제’ 대상기업으로 선정되어 6억 원의 지원사업비를 수주하였고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AI 데이터 가공 바우처 지원 대상기업으로 선정되어 7천만원 가량의 서비스 고도화 지원을 받고 있다.


가치공간 김성현 리더는 “2020년의 행보를 이어 2021년에는 넥스트 유니콘에 한 발짝 더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며, 전통적인 리테일에서 벗어나 온/오프라인을 연결하고 아우르는 온라이프(On-Life) 플랫폼 기업으로서 감도 있는 스몰 브랜드의 성공적인 시장진입 도울 것이다”고 전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