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
NEWS
가치공간, 새로운 형태의 팝업마켓 ‘마켓9단’ 론칭
AUTHOR
가치공간
CATEGORY
VALUEVENUE IN MEDIA
DATE
20.11.15

스토어공유플랫폼 ‘가치공간’이 리빙, F&B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팝업마켓 ‘마켓9단’을 운영 중이다. 행사는 16일 개최됐으며, 오는 22일까지 7일간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가치공간은 그간 전국 백화점, 복합쇼핑몰 등의 대형 상권부터 복합문화공간, 오피스 내 공실 등 다양한 유휴공간을 활용해 새로운 테마의 팝업마켓을 선보여 왔다.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 


이번에 가치공간이 새롭게 선보인 ‘마켓9단’은 기존 패션 카테고리 중심의 팝업마켓을 탈피해 리빙, F&B 등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개념의 팝업마켓 브랜드다. 숨어있는 홈데코, 키친, 식음료 브랜드 제품을 공유해 새로운 살림, 식탁 문화를 대중에게 제시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치공간의 첫 PB브랜드인 카페디저트 브랜드 ‘밀유당(蜜乳堂)’도 함께 참여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가치공간 관계자는 “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평소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살림 브랜드의 가치를 느껴볼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며 “향후 ‘마켓9단’의 F&B 팝업마켓을 통해 트렌디하고 색다른 아이템을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Related Posts